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자환의 효능(정력이 필요한 남자라면 필독!)

오자환

 

남성분들 중 요즘 컨디션 조절이 안되고 피곤하시거나, 나이가 들어 양기가 약해지고 있음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이 글을 꼼꼼히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오자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오자환이란 「구기자, 사상자, 복분자, 토사자, 오미자」가 주원료로 몸에 좋은 다섯가지 한방씨앗약재가 들어가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옛 문헌에는 지혜로운 아내는 남편에게 오자환을 지어주었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로 남성에게 아주 좋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예로부터 임금들이 매 끼니 마다 챙겨먹는 약재 중 하나로 꼽힐 정도로 몸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자환의 효능

 

 

오자환은 위에서 말씀 드렸듯 「구기자, 사상자, 복분자, 토사자, 오미자」가 주원료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이 다섯가지의 씨앗의 효능이 모두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1.  구기자의 효능

구기자는 성욕증진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 진시황의 불로장생약 중 하나로 알려질만큼 중장년층, 노인층에게 몸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 사상자의 효능

사상자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생식기능 강화와 불감증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 복분자의 효능

복분자는 인과 칼륨, 각종 비타민등이 풍부하여 정력강화, 시력회복, 피로회복등의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4. 토사자의 효능

토사자는 오래전 뼈가 부러진 환자가 토사자를 먹고 병을 고쳤다는 데서 유래되었으며, 양기를 북돋고 남성의 힘을 북돋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5. 오미자의 효능

오미자에 함유된 유기산들은 혈행을 원활히 해주고 신진대사 작용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또한 피로회복에 좋고 동의보감에서는 남성의 정기를 돋우고 성기능에 도움을 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오자환 구매시 주의할 점

 

오자환은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 가능합니다. 위의 오자환에 함유된 성분들의 효능을 보시다 싶이 피로회복과 남성기능 강화에 효과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홍삼, 마카, 하수오 등등 오자환에 신장의 기능을 강화시켜주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함유한 오자환 제품을 구매하시면 더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오자환은 과다복용하지 않는 경우 특별한 부작용은 없다고 하지만 오자환의 주 재료인 씨앗은 중금속이나 농약에 농축되어 있을 우려가 있기 때문에 구매시 주의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오자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